점점 무슬림권으로 들어가서 사역하기 힘들어 지고 있습니다. 특별히 몇몇  국가는  선교사가 들어가는것이 거의 

불가능한 상황입니다. 어제(222) 나이지리아의 보코하람이 100여명의 소녀들을 납치했다는 속식을 들었습니다. 이러한 극단주의 이슬람세력들, 이슬람권의 내전과 분쟁의 소식들로 인해서 무슬림권 선교사 더욱 멀고 두렵게 느껴지게 되는거 같습니다.  그런 가운데에서 무슬림들은 우리 가운데 점점 가까이 오고 있다. 우리나라에서도 무슬림들을 쉽게 볼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우리는 이러한 상황을 어떻게 봐야 할까요?

 분명한 것은 하나님의 계획하심이 있다는 것입니다.

 

 무슬림권의 분쟁과 내전으로 인해 많은 사람들이 피해와 상처를 받게 됩니다. 피해를 가장 많이 받는 이들은 가난하고 연약한 자들 입니다. 여성들이며 아이들이 가장 피해를 보며 상처를 받게 됩니다. 우리가 하나님의 마음으로 그러한 상처와 피해를 입은 자들을 바라보고 사랑으로 대한다면 분명 주님께로 돌아오는 이들이 있을 것입니다.

그래서 우리에게 필요한 것은 바로 하나님의 마음이며, 하나님의 마음을 가지기 위한 가장 좋은 방법이며 지금 바로 할수 있는 것이 기도하는 것입니다. 

 

예수전도단은 무슬림을 위한 기도운동을 1993년부터 진행해 왔으며 올해로 26번째를 맞이하게 됩니다. 올해는 5월 15일부터 6월 13일까지 이 기도운동이 진행 됩니다. 기도운동을 준비하면서 무슬림들을 향한 하나님의 마음을 알수 있는 세미나를 준비했습니다. 이 세미나를 통해서 우리가 무슬림에 대한 기본적인 이해와 오해에 대해서 배울 수 있을 것이며 또한 하나님의 마음을 가질수 있는 시간이 될 것입니다. 아울러 이해하는 것이서 끝나는 것이 아니라 기도 운동을 통해서 각자의 삶에서 무슬림들이 하나님께로 돌아오도록 작지만 결코 작지 않은 일들에 동참하실수 있을 것입니다.

이세미나에 귀하와 귀하의 교회에서 동참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예수전도단 무슬림을 위한 30일 기도 운동 팀 드림

 

세미나 정보

- 일시: 2018 3 8 목요일 저녁 7

- 장소: 신덕성결교회 본당(공덕역 6번출구에서 400미터)

- 강사: 모세정 선교사(K)

- 주관: 예수전도단 무슬림을 위한 30 기도운동

- 문의: 02-322-0682, metrain@hanmail.net  노정헌 목사

+ Recent posts